당신은 고로케가 되고 싶다.
고로케야말로 감자로 태어난 자가 가장 『행복』해지는 길.
고기를 잘게 다지면(비유) 고로케 이외의 선택의 여지가 없어진다.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행복』해지는 것이다.
[PC2 고기]
당신은 고기.
카레를 한 층 더 레벨업 시켜주는 특상의 소재다.
당신의 사명은 맛있는 카레가 되는 것이다.
◆비밀 :
・쇼크 : 1
・공포판정 : <맛>
당신은 보다 맛있는 카레가 되는 것이 행복이라 생각하고 있다.
허나, 당신은 카레에 당근은 필요없다고 늘 생각하고 있었다.
당근을 말살하면, 보다 훌륭한 카레가 되는 것이 아닌가?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행복』해지는 것이다.
[PC3 당근]
당신은 당근.
아이들에게 미움 받더라도, 당신의 존재가 카레에 색채를 더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명은 맛있는 카레가 되는 것이다.
◆비밀 :
・쇼크 : 1
・공포판정 : <놀람>
당신은 실은 무이다. 당신은 자신이 주역이 될 수 있는 오뎅이 되고 싶다.
오뎅이야말로 당신의 『행복』이다.
감자를 말살해버리면, 오뎅이 되는 것도 가능하겠지.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행복』해지는 것이다.
[NPC 양파]
당신은 양파.
카레의 감칠맛을 위해 빠뜨릴 수 없는 특출난 소재이다.
당신의 사명은 맛있는 카레가 되는 것이다.
◆비밀 :
・공포판정 : <절단>
당신은 누군가에게 먹히고 싶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무섭다고 생각하고 있다.
왜냐니 몸이 잘려버린다고!?
이해할 수 없어. 무서워. 모든 것이 무서워.
눈물이 나와. 양파인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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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항목 비밀>
[NPC 실곤약]
당신은 실곤약.
당신이 있는 한, 니쿠쟈가는 명백하게 확정적.
당신의 사명은 맛있는 니쿠쟈가가 되는 것이다.
◆비밀
・쇼크 : 1
・공포판정 : <전쟁>
당신은 이전, 다른 식재료들에 의해 냉장고 안쪽에 가두어졌다.
그 결과, 그 날의 저녁밥은 카레가 되었다.
같은 식재료들이 오늘도 갖추어져 있다.
이번에는 그런 굴욕은 맛보고 싶지 않다.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이번에는 이겨내서 니쿠쟈가가 되어 보이겠다.
이것은 식재료의 명예를 건 전쟁이다!!
실곤약은 1사이클 마지막에 다른 식재료에게 전투를 건다.
(이 비밀을 아는 자 or 없다면 랜덤)
이 식재료는 메인 페이즈에서 패자가 된 경우, 냉장고에서 카레루가 등장한다.
이 식재료에게 승리한 자는, 클라이맥스 전에, 이 식재료의 등장 여부를 지정할 수 있다.
[아주머니]
식재들을 조리하는 아주머니.
◆비밀 :
・쇼크 : 1
식재료들이 보면, 거인과도 같은 아주머니.
자주 깜빡거리는 덜렁이이기 때문에, 식재료를 사는 것을 잊어버려서 원하는 음식을 만들지 못하는 경우도 자주 있다.
클라이맥스 종료 시에 최저 3개의 식재료가 있다면, 제일 승자에 가까운 식재료가 가장 돋보이는 요리를 저녁밥으로 삼게 될 것이다.
[냉장고 안 쪽의 장로 카레 루]
( ※ 이 핸드아웃은 실곤약이 패퇴할 때 까지 숨겨둔다.)
냉장고 안쪽에서 아주머니에게 잊혀져있던 식재료.
말하자면 장로라 부를 만한 식재료. 그것이 카레 루이다.
◆비밀 :
・광기카드 1장
냉장고 안 쪽에서 쇠약해져 있던 그는 당신에게만 이렇게 말했다.
너희들은 인간이다.
거인의 식료로써 이곳에 끌려온거다.
공포로부터 도피하기 위해서, 착란을 일으켜 자신들을 식품이라 믿고 있을 뿐이다.
인간으로서의 행복을 고른다면, 잘 도망치지 않으면 안 된다.
도망치기 위해서는, 클라이맥스 전투에서 「소각」 「참음」 「그늘」 「효율」 「수학」 중 2개를 성공할 것(1라운드 당 1번 판정가능).
단, 부엌에 있는 식재료의 수가 3개가 된 시점에서 이미 탈출은 불가능하게 된다.(선착순)
카레 루는 자신이 탈출할 수 있는 여력이 없다는 것을 알고, 클라이맥스에서는 스스로 미끼가 되어 부엌에 등장한다.
※ 이 비밀은 상황 공유(감정 및 스킬 등의 효과 포함) 되지 않는다.
※ 이 비밀은 착란 상태의 상대에게 밖에 건네줄 수 없다.
※ 이 비밀을 알게 된 자는, 클라이맥스 전에 식재료와 인간, 어느 쪽을 고를 것인지 선택할 것.
※ 단, 이 비밀을 알고, 착란 상태인 자는 『인간』으로 확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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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엌 씬 표>
부엌 씬 표
1 : 냉장고에 잊혀진 조미료가 있는 것 같다. 기술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2 : 냄비가 쌓여있다. 저것은 카레 냄비일까?
3 : 깨끗하게 닦인 식칼이 늘어져있다. 베는 맛이 좋을 것 같다.
4 : 마늘이 센스 좋게 매달려 있다. 아주머니의 장식 방법에 따라 부엌도 화려해지는구나.
5 : 향신료가 깔끔하게 늘어놓아져있다. 식재료의 구린내를 없애기에 딱 좋은 향신료 등이 풍부하다.
6 : 도마에서 약간 피 냄새가. 어제 저녁은 고기 요리 였던걸까? 지각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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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의 흐름>
◆씬 진행 :
사전 :
・전원에게 광기 1장을 배부
・전부해서 광기는 15장
・장소는 전원 알고 있다.
・감정은 처음부터 하나 갖는다.
도입 :
아주머니가 시장에서 식재료를 사는 씬.
PC순서대로 차례차례 바구니에 담겨간다.
(PC소개)
아주머니는 집에 돌아온 후 냉장고 앞에 PC들을 두고, 냉장고에서 식재료를 꺼내간다.
여기서, NPC 핸드아웃 공개.
식재료들은 무사히 카레가 될 수 있을까요?
◆1사이클 :
마지막에 실곤약과의 전투
◆2사이클 :
냉장고에서 카레 루 등장
◆클라이맥스 :
거인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아주머니가 쿵쿵 소리를 내며 부엌으로.
“오늘으으으이 식재료오오느은 어디에둬어었더어어라아아아아아”
식재료들의 미래를 정하는 싸움이 시작되려하고있었다.
※ 클라이맥스의 룰
전할 사항
・실곤약의 등장 여부를 승리 PC에게 선택시킨다.
・2사이클 째부터, 가장 마지막 플롯의 캐릭터는 1d6 굴려서 랜덤하게 풋 변경.
전하지 않는 사항
・전원이 카레 루의 비밀을 알고 있는 경우에만, 아주머니 등장.
◆에필로그 :
・최종 승자의 사명에 맞는 요리가 만들어져, 거인 가족에게 맛있게 먹히게 된다.
식재료들도 만족스러워하는 느낌으로 연출.
・제정신으로 돌아와 도망에 성공한 PC가 있다면, 그 PC는 마지막으로 한다.
거인들의 주거지로부터 도망쳤다. 그 이외는 PC의 자유.